CBNU대학생활

IT-Help Desk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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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내의 컴퓨터 개체수의 증가에 따라 사용자의 원활한 컴퓨터 사용을 위해 전문 서비스 요원을 통해 A/S를 지원합니다.

지원 서비스

  • 학내 PC 장애에 대한 서비스 및 정보 자원 이용 지원
  • 무선 인터넷 등 네트워크 사용 환경 지원(PC IP 설원 및 회선 점검)
  • 프로그램 설치 및 학내 email 관련 서비스 이용 지원

지원방법

  1. 유선 지원
    내선 2119
  2. 원격 지원
  3. 방문 지원
  4. PC 포맷 지원

유선 지원

전화 접수 -> 장애 상담 및 해결 방안 안내(해결 안 될 경우 원격 지원)

원격 지원

  • 원격지원 중계 사이트에 접속 -> 지원요청버튼클릭(민원인) -> 원격지원 실행(관리자) -> 지원종료버튼 클릭(민원인, 관리자) -> 지원종료(해결 안 될 경우 방문지원)

    안내원격지원 모듈은 민원인의 요청 및 허가 시 장애를 지원하는 시간 동안에만 민원인의 컴퓨터에 대한 제어가 가능하며, 지원이 종료되면 더 이상 접근이 되지 않으므로 개인 컴퓨터의 자료 유출에 대한 우려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방문 지원

장애발생 컴퓨터가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경우 전화 접수 시 방문시간을 결정하고, 정보화본부에서 직접 방문하여 민원 해결

PC 포맷 지원

PC의 포맷 및 재설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작업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민원인이 해당 PC를 정보화본부로 직접 가져와 작업 진행(개인자료 별도 백업 필수)

참고사항

  • 직접 방문 지원 시 민원 접수 순번대로 처리
  • PC 포맷 지원 요청 시 사전에 개인자료 별도 백업 필수
위치
정보화본부 1층 IT-Help Desk
연락처
사무실 043-261-2119